자주하는 질문
자주묻는질문 목록
-
Q
핸드폰에서 회원가입을 해도 영상이 안나와요.
안녕하세요! KT olleh CCTV 입니다. KT자가경비에서 임의적인 회원가입을 하더라도 영상을 볼 수 없습니다.
아이디 혹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으시면 고객센터 1877-5247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-
Q
핸드폰에서 어플 접속 시 장치연결 실패라고 나와요.
안녕하세요! KT olleh CCTV 입니다.
1. DVR, 인터넷 모뎀, 공유기 등의 전원 및 연결 상태 확인
2. 와이파이 설정에서 LTE모드로 변경 후 확인
3. 스마트폰 데이터 설정확인 (예: 데이터세이버 활성화 시 연결안됨)
4. KT자가경비 어플 삭제 후 재설치
5. 동일한 증상일 경우 고객센터 1877-5247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